始まってます。

しかし、社会人2日目にして、風邪ひいて熱出しました…(-_-;)

と、言うのも、実は年度末に会社の重役の方が亡くなられた関係で、初仕事はお通夜と告別式の手伝いだったのです。

しょうがないとは思うんだけど、けっっこう薄着と言える喪服で、待機待機の繰り返し。香典の確認等少しは仕事もさせてもらったけど、それもほとんど動かなかったし、完全に冷え切っちゃって。
もともとの鼻炎も手伝って、この2日間は本当に文字通り鼻水が止まらず、昨日のお昼に告別式が終わった時点で、もうフラフラ状態。

でも幸い昨日はそれで解散だったんで、家に帰ってから少し休んで、自転車で10分くらいのとこにある病院に行って、受付で熱を計ったら…

38.9℃…!

先生に、「この熱で、自転車で来たの!?根性あるなぁ〜」って、褒められた(?)。
いや、そんな熱あると思わんかっただけです…(^^;)


生まれて初めて、点滴打ちました。
効くね、点滴。


薬出してもらって、今日も何とか出勤できました。


そんな、新生活の始まりです。



신생활이 시작했습니다.

3월말에 무사히 대학교를 졸업해서 고향 小田原(오다와라)에서 컴퓨터 플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4월 2일부터 사회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.

그런데 사회인이 되자마자 감기에 걸려 버렸거든...(-_-;)

사실 갑자기 회사의 중역 분께서 돌아가셨기 떼문에 첫일은 장례였어요.그래서 얇은 상복을 입고 할 수 있는 것도 거의 없고(말단이니까...) 구냥 대기만 하고 있었으니 정말 추워 죽겠었어... ㅠ ㅠ

어제 저녁때 자전거를 타서 병원에 갔는데 도착해서 열을 재 보면...

38.9℃…!

병원 선생님께서 "야ー! 이런 높은 열으로 진짜 자전거로 왔니!? 담력이 크네〜!!"라구...ㅋㅋ

그리고 처음으로 점적 주사를 했어...
그 정도로 큰일이였고 힘들었는데 처음이였으니까 조금 재미있었어 ㅋ

집에 돌아갈 때는!!
선생님께서 자동차로 데려다 주셨어...!! 감동...!!

약도 받았고 무사히 오늘도 그적저적 출사 할 수가 있었어요.


그런 신생활 시작입니다 ---!!